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구독자에게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인도의 라이브 콘텐츠, 스포츠 통계 및 전자상거래 업체인 시장인 FanCode와 제휴 Tag #아마존프라임 #틱톡 #인스타그램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중 가입자 유지 기간이 가장 긴 것으로 조사 [브리핑] 인도, 넷플릭스-디즈니 등 거대 스트리밍 기업 규제 위한 방송법 도입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고객의 One Medical 멤버십을 월 9달러로 할인 [브리핑] 美 브로드밴드 가구의 89%, 1개 이상의 OTT 서비스 가입 [리포트] 英 공영방송사들, 실시간 중심 자체 OTT ‘Freely’ 발표…추진 배경 및 방송 산업 변화에 주는 시사점 [브리핑] 구독 서비스 제공업체들, 고객 확보 및 유지 위해 '슈퍼 번들링‘ 필요하다고 인식 [브리핑] 美 주요 OTT 서비스 중 넷플릭스-피콕-디즈니+ 콘텐츠 지속 증가 [브리핑] 글로벌 OTT 업체, '22년 유럽 콘텐츠 지출 증가해 24% 차지 [브리핑] ESPN, 모바일앱의 누적 소비자 지출액 10억 달러 클럽에 합류 [브리핑] 젊은 시청자는 실시간 스포츠 프로그램을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