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스트리밍 가이드 업체 Reelgood은 ’22년 10월~’23년 10월까지 미국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의 TV 프로그램과 영화의 콘텐츠 타이틀 수를 집계 Tag #스트리밍 #OTT #맥스 #파라마운트+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캐나다 5G 사용자, 고품질 경험 중시하며 비디오 스트리밍 등 사용 행태 차별화 [브리핑] 아마존프라임, 스포츠 채널 강화 위해 팬코드와 제휴 [브리핑] 스포티파이, AI를 이용한 팟캐스트 및 오디오북 추천 기능 강화 [브리핑] ’23년 아태 지역 OTT 서비스 사용자 점유율 59%, 향후에도 5.8% 성장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중 가입자 유지 기간이 가장 긴 것으로 조사 [브리핑] 글로벌 OTT 업체, '22년 유럽 콘텐츠 지출 증가해 24% 차지 [브리핑] ESPN, 모바일앱의 누적 소비자 지출액 10억 달러 클럽에 합류 [브리핑] 젊은 시청자는 실시간 스포츠 프로그램을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삼성, ’23년 상반기 유럽 시장에서 FAST/AVOD 이용 증가 [브리핑] MS, 향후 3년간 영국 AI 인프라 강화에 25억 파운드 투자 [브리핑] 넷플릭스, 3월 테니스 선수 나달-알카라즈 대결 생중계 예정 [브리핑] 넷플릭스 시청 통계 보고서, 오리지널 프로그램이 전체 시청시간의 55% 차지 [브리핑] 美 주요 광고 지원 스트리밍 업체의 광고 수익, 전년 대비 8% 감소 [브리핑] NBC유니버셜 산하 Peacock, '24년 1월 영국내 스트리밍 서비스 중단 예정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콘텐츠 강화위해 다이아몬드 스포츠 그룹 투자 검토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파라마운트 CEO, 합병 위한 논의 [브리핑] 애플-디즈니, 스트리밍 사업 강화 위한 합병 가능성 제기 [브리핑] Peacock, 독점 AFC 와일드카드 게임 美 사상 최대 라이브 스트리밍 기록 [브리핑] 애플, 콘텐츠 확대에 더해 광고 지원 요금제를 통한 가입자 확보 경쟁에 합류 [브리핑] 미국 성인, 영화 관람을 영화관보다 스트리밍으로 보는 것을 선호 [브리핑] 디즈니와 워너브라더스, 고물가 대응 및 시장점유율 위해 번들 서비스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