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는 LLM 모델을 활용해 사용자의 청취 패턴에 따라 팟캐스트 및 오디오북 추천을 맞춤화하기 위해 구글클라우드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한다고 발표 Tag #스포티파이 #AI #LLM #음악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포티파이, 신규 사용자 유입에도 불구하고 적자 지속해 가사 제공 유료화 테스트 [브리핑] 구글, 유니버설 뮤직과 AI가 생성한 음원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 체결 논의 [브리핑] 스포티파이, 베타 버전 AI 가상 DJ 서비스를 전세계 50개국으로 확대 [브리핑] 스포티파이, AI를 광고 생성, 개인화 경험 제공, 팟캐스트 요약 등에 활용 예정 [브리핑] 구독 서비스 제공업체들, 고객 확보 및 유지 위해 '슈퍼 번들링‘ 필요하다고 인식 [브리핑] 美 주요 OTT 서비스 중 넷플릭스-피콕-디즈니+ 콘텐츠 지속 증가 [브리핑] 글로벌 OTT 업체, '22년 유럽 콘텐츠 지출 증가해 24% 차지 [브리핑] ESPN, 모바일앱의 누적 소비자 지출액 10억 달러 클럽에 합류 [브리핑] 젊은 시청자는 실시간 스포츠 프로그램을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美 전통 뉴스 구독 감소…새로운 플랫폼 및 디지털 구독은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