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엔터테인먼트 리서치(이하 허브)의 새로운 데터에 따르면, 지난 2년 동안 소비자의 TV 시청 시작 방식이 빠르게 변화함 Tag #스마트TV #셋톱박스 #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영국 소비자,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으로 전환 [리포트] 英 공영방송사들, 실시간 중심 자체 OTT ‘Freely’ 발표…추진 배경 및 방송 산업 변화에 주는 시사점 [브리핑] 광고 기반 콘텐츠 제공 확대에 따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도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에서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테스트 시작 [브리핑] 신규 스트리밍 합작사 Xumo, 가입자에게 새로운 'Stream Box' 제공 시작 [브리핑] '23년 로쿠 등 신규 업체 진입 등으로 스마트 TV OS 경쟁 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