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에는 새로운 업체들이 TVOS 시장에 진입하고, 기존 제공업체가 입지를 강화하거나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시장 경쟁이 치열해진 것으로 보임 Tag #로쿠 #쥬모 #스마트TV #TVO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인터넷 이용 가구의 20%가 TV 안테나를 보유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美 주요 광고 지원 스트리밍 업체의 광고 수익, 전년 대비 8% 감소 [브리핑] 삼성, ’23년 상반기 유럽 시장에서 FAST/AVOD 이용 증가 [브리핑] 스마트 TV 앱을 통한 소비자 TV 시청 방식 선호도 증가 [브리핑] 23년 상반기 인도 스마트 TV 출하량, 전년 동기 대비 5% 감소 [브리핑] 미국인의 ¼이 지난 2년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해지 [브리핑] ’23년 3Q, 유튜브 TV 60만 명 가입자 순증…케이블/IPTV 가입자는 감소세 지속 [브리핑] 애플, 스마트홈 운영 체계 ‘homeOS’ 개발 움직임 포착 [브리핑] 아마존, 가정내 스마트 홈 기기 증가에 대응해 에코허브 출시 [스냅샷] [’23.4Q 미디어 기업 실적] 넷플릭스-로쿠, 매출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증가 [브리핑] 유튜브TV, 올해 손익분기점 돌파하며 美 최대 유료TV 제공업체 등극 가능성 [브리핑] 북미 지역, ’23년 4분기 동영상 서비스 및 앱에 대한 소비자 지출 13달러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