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마존이 프라임 비디오 광고 요금제 런칭을 검토하고 있다는 외신 보도 제기. 실현될 경우, 애플TV+를 제외하고 거의 모든 미국 주요 SVOD들이 광고 포함 요금제를 보유하게 될 전망. Tag #SVOD #아마존 #프라임 #넷플릭스 #Max #디즈니+ #훌루 #ESPN+ #디스커버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Prime Video 광고 상품 추진...無광고 고가 티어 신설이 유력 [브리핑] 美 중소 케이블업계, 코드커팅 심화 속 방송 서비스 제공 중단 사례 속출 [리포트] 아마존, 자체 구독 생태계 기반 OTT 시장 영향력 확대…최근 아마존 OTT 사업 동향과 국내 시사점 [브리핑] ‘28년까지 글로벌 SVOD 가입자 4억명 순증...넷플릭스가 1위 입지 유지 [브리핑] Paramount+, 美 델타 항공 기내 무선랜-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번들로 제공 [브리핑] 파라마운트+, 유튜브 UCG 영상을 오리지널 콘텐츠 홍보와 가입 유도에 활용 [브리핑] 美 중소 광고 기반 OTT 업계, 광고 사업 경쟁력 강화 위한 협력체 발족 [브리핑] 아마존, 저가 무선 상품 런칭시 美 이통 시장 판도 변화...Moody’s 전망 [브리핑] 美 소비자들, OTT UI/UX에 전반적으로 불만족...넷플릭스 만족도 가장 높아 [스냅샷] 美 CNET 선정 5대 OTT 콘텐츠 추적 무료 앱 사례...서비스별 개요와 특징 [브리핑] 애플, 방영중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물 1회 풀영상을 트위터에 무료 공개 [브리핑] 美 OTT 시장, SVOD 신규 가입자의 30% 이상이 광고 요금제 가입 [브리핑] 美 Hulu, 애니메이션 전용 서브 브랜드 ‘Animayhem’ 런칭 [브리핑] 美 OTT 시장, SVOD 이용자의 추가 서비스 가입 의향은 5%에 불과 [브리핑] 디즈니, 10월 디즈니+ 요금 인상하고 암호 공유 차단 정책도 적극 추진 [스냅샷] [’23.2Q 실적] 디즈니, 매출 4% 증가...디즈니+는 3분기 연속 및 역대 최대 가입자 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