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Paramount)가 자사 OTT 서비스인 파라마운트+(Paramount+)의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인 스타트렉(Star Trek) 홍보에 유튜버들의 이용자 제작 동영상(UCG)를 활용하고 있다고 Cord Cutters News誌가 보도함. Tag #유튜브 #유튜브 프리미엄 #파라마운트 #파라마운트+ #OTT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美 주요 SVOD 서비스들의 요금제 현황...광고 포함 및 광고 제외 요금제별 비교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6월부터 Paramount+에 쇼타임 콘텐츠 통합하고 요금 인상 [브리핑] ‘28년까지 글로벌 SVOD 가입자 4억명 순증...넷플릭스가 1위 입지 유지 [브리핑] Paramount+, 美 델타 항공 기내 무선랜-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번들로 제공 [스냅샷] [’23.1Q 실적] 美 파라마운트, 광고 사업 악화로 매출 역성장... OTT 가입자 증가세도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