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가 2022년 10월 13일(현지시간) 광고 포함 상품의 런칭 일정과 이용요금을 정식으로 공개. 이에 의하면, 동사의 광고 포함 상품은 11월 3일 런칭되며, 이용요금은 미국의 경우 월 6.99달러임. Tag #넷플릭스 #Netflix #광고 요금제 #베이직 위드 애드 #타깃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포함 요금제 런칭 앞두고 광고 효과 측정 협력 업체 선정 [브리핑] 전세계 넷플릭스 가입자, ‘27년까지 5명 중 3명이 광고 요금제에 가입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절반 가량이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전환 의사 보유 [브리핑] 넷플릭스, ‘23년 3분기 기준 광고 포함 요금제 이용자 4천만 명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런칭 위해 Snap에서 임원급 전문가 2명 영입 [브리핑] 넷플릭스, 신규 가입자 당초 전망치의 2배 이상 증가한 깜짝 실적 발표 [스냅샷] [’22.3Q 실적] 넷플릭스, 전망치 2배 넘는 가입자 순증…매출은 8.6%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 서비스에서 개인 맞춤형 타깃 광고 제공 시사 [브리핑] 디즈니+, 광고 요금제 가입자는 공동 시청 등 일부 기능 제한 예정 [리포트] 美 TV 광고 시장, 이제는 커넥티드TV와 OTT가 주도…주요 OTT 업체들의 동향과 국내에의 파급효과 분석 [리포트] 넷플릭스, 게임 사업 투자 지속 확대…藥 or 毒? 향후 성과에 관심 모아져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노출 고도화하고 세분화된 새로운 광고 요금제 런칭 검토” [브리핑] 넷플릭스, MS와의 광고 파트너십 성과에 불만족…광고료 인하도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