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광고 포함 요금제 런칭을 위해서 스냅챗(Snapchat) 운영 업체인 ‘스냅(Snap)’에서 2명의 광고 사업 담당 임원을 영입했다고 애드에이지(AdAge)誌의 최초 보도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 Tag #넷플릭스 #Netflix #광고 포함 요금제 #SVoD #AVoD #Snap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연내 출시 전망 광고 기반 요금제 이용료는 월 7~9달러 될 듯 [브리핑] 美, 전체 가구 중 26%가 고물가로 유료방송 및 SVoD에 대한 지출 줄여 [브리핑] 美, TV 이외 기기 통한 동영상 시청 급증 추세 [브리핑] SVoD, 최신 콘텐츠도 공개 30일 후 가입자 유지 효과 사라져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에서도 일부 오리지널 콘텐츠는 無광고 재생 지원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료 수준과 게재 규모, 광고 상품 런칭시기 등 루머 확산 [브리핑] 넷플릭스, ‘23년 3분기 기준 광고 포함 요금제 이용자 4천만 명 전망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25%가 금년 중 해지 의사 보여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절반 가량이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전환 의사 보유 [브리핑] 전세계 넷플릭스 가입자, ‘27년까지 5명 중 3명이 광고 요금제에 가입 [브리핑] 넷플릭스, 한국 포함 12개국에서 11월 초 광고 요금제 런칭 공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