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당초 전망치의 2배가 넘는 240만명의 가입자 순증을 기록했으며, 매출도 전년동기 대비 5.9% 증가. 특히 아·태 지역에서 143만명이 증가함. 다만, 영업이익과 순익은 12.7%와 3.5% 감소. Tag #넷플릭스 #실적 #가입자 #콘텐츠 #OTT #동영상 #스트리밍 #계정공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신규 가입자 당초 전망치의 2배 이상 증가한 깜짝 실적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계정공유 이용자의 시청이력을 신규 계정으로 옮기는 기능 도입 [브리핑] 넷플릭스, 한국 포함 12개국에서 11월 초 광고 요금제 런칭 공식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포함 요금제 런칭 앞두고 광고 효과 측정 협력 업체 선정 [브리핑] 넷플릭스, ‘25년까지 전세계에서 27억 달러 광고 매출 창출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 서비스에서 개인 맞춤형 타깃 광고 제공 시사 [리포트] 美 TV 광고 시장, 이제는 커넥티드TV와 OTT가 주도…주요 OTT 업체들의 동향과 국내에의 파급효과 분석 [리포트] 넷플릭스, 게임 사업 투자 지속 확대…藥 or 毒? 향후 성과에 관심 모아져 [브리핑] 넷플릭스, 계정 공유 차단 앞두고 연결 프로필-기기 제어 기능 도입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노출 고도화하고 세분화된 새로운 광고 요금제 런칭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