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지난 2분기 실적 발표 당시 3분기에 100만 명의 가입자 증가를 전망한다고 밝힌 바 있음. 그러나 실제로 3분기에 이의 두 배 이상인 241만 명의 가입자가 증가했다고 밝힘. 또한 매출은 시장 전망치보다 높은 79억 3천만 달러를 기록. Tag #넷플릭스 #실적 #가입자 #계정공유 #게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계정공유 이용자의 시청이력을 신규 계정으로 옮기는 기능 도입 [브리핑] 넷플릭스, 한국 포함 12개국에서 11월 초 광고 요금제 런칭 공식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사상 최초로 신작 개봉전 美 600여개 영화관에서 시사회 진행 [브리핑] 넷플릭스, ‘25년까지 전세계에서 27억 달러 광고 매출 창출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모바일게임 위한 소셜 기능 ‘game handle’ 공식 런칭 [스냅샷] [’22.3Q 실적] 넷플릭스, 전망치 2배 넘는 가입자 순증…매출은 8.6%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클라우드 게임 통해 PC와 TV으로 게임 사업 확대 추진 [리포트] 美 TV 광고 시장, 이제는 커넥티드TV와 OTT가 주도…주요 OTT 업체들의 동향과 국내에의 파급효과 분석 [리포트] 넷플릭스, 게임 사업 투자 지속 확대…藥 or 毒? 향후 성과에 관심 모아져 [브리핑] 넷플릭스, 자회사 통해 ‘기묘한 이야기’ 주제 퍼즐 게임 신규 출시 [브리핑] 넷플릭스, ‘23년 하반기에 ‘기묘한 이야기’ 소재 VR 게임 런칭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계정 공유 차단 앞두고 연결 프로필-기기 제어 기능 도입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평가 위한 시청자 체험단 규모 대폭 확대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전세계 시장에서 인기 얻을 로컬 콘텐츠 제작에 집중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