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지난 2022년 11월 광고 포함 요금제인 ‘베이직 위드 애즈(Basic with Ads)’를 런칭했는데, 향후 추가적인 광고 포함 요금제를 런칭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라고 동사의 테드 사란도스(Ted Sarandos) 공동 대표가 최근 개최된 UBS 증권 컨퍼런스에서 언급. Tag #넷플릭스 #광고 #광고 요금제 #AVoD #SVoD #양방향 광고 #타깃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SVoD 이용자, 광고 요금제 도입 효과로 ‘28년 18억명 규모로 증가 전망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3분기 가입자 비교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 서비스에서 개인 맞춤형 타깃 광고 제공 시사 [스냅샷] [’22.3Q 실적] 넷플릭스, 전망치 2배 넘는 가입자 순증…매출은 8.6%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한국 포함 12개국에서 11월 초 광고 요금제 런칭 공식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목표 시청률 미달에 따라 일부 광고주 대상 광고료 환불 진행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런칭 초반 美 OTT 시장에서의 영향력은 제한적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의 신규 가입자 유입 효과 적어 [브리핑] 넷플릭스, 美 암호공유 차단으로 ‘24년 최소 12억불 추가 매출 발생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