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파라마운트 글로벌(Paramount Global)이 산하 OTT 서비스인 ‘파라마운트+(Paramount+)’와 ‘쇼타임(Showtime)’의 콘텐츠들을 단일 앱을 통해 제공한다고 발표. Tag #파라마운트+ #쇼타임 #SVoD #OTT #번들링 #애그리게이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파라마운트+, ‘30년까지 UEFA 챔피언스리그 독점 중계권 확보 [브리핑] 美 FAST 시장, 이용률 급증하고 광고 만족도 역시 높은 수준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2분기 가입자 비교 [브리핑] 파라마운트+, 2분기 가입자 순증 규모에서 주요 SVoD 모두 제쳐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24년까지 DTC 사업 90억 달러 매출 달성 목표 제시 [브리핑] 美 컴캐스트-파라마운트, 유럽 전용 합작 OTT ‘SkyShowtime’ 런칭 [브리핑] Paramount, “신규 영화 제작 결정에 자체 OTT 시청 데이터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