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컴캐스트(Comcast)의 유럽 시장 자회사인 스카이(Sky)와 파라마운트(Paramount)가 공동 개발한 유럽 전용 OTT 서비스인 ‘스카이쇼타임(SkyShowtime)’이 9월 20일(현지시간) 런칭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컴캐스트 #파라마운트 #스카이 #스카이쇼타임 #OTT #S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산하 2개 OTT의 콘텐츠를 단일 앱에서 통합 제공 [브리핑] 파라마운트+, ‘30년까지 UEFA 챔피언스리그 독점 중계권 확보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2분기 가입자 비교 [스냅샷] [’22.2Q 실적] 美 컴캐스트, 4분기 연속 매출 경신 기록 마감…‘피콕’ 가입자도 정체 [브리핑] 美 Comcast, 스마트TV 플랫폼 강화 위해 TV 제조사 Vizio 인수 추진 [브리핑] Paramount, “신규 영화 제작 결정에 자체 OTT 시청 데이터 활용” [브리핑] Comcast, “TV광고가 모바일보다 구매의도와 광고 회상률 더 높아” [스냅샷] [’22.3Q 실적] 컴캐스트, 매출 감소와 Sky 대손 상각으로 적자 전환...‘피콕’도 적자 기록 [브리핑] 美 Comcast & Charter, 스트리밍 서비스 합작사 브랜드 ‘Xumo’ 발표 [브리핑] 美 Comcast, 코드커팅 심화 속 스트리밍 사업 강화 위해 Sky 지분 매각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