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24년까지 DTC 사업 90억 달러 매출 달성 목표 제시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24년까지 DTC 사업 90억 달러 매출 달성 목표 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파라마운트 글로벌(Paramount Global)이 자체 SVoD 서비스인 ‘파라마운트+(Paramount+)’와 광고 기반 VoD(AVoD)인 ‘플루토TV(PlutoTV)’의 글로벌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레거시 미디어 비즈니스와 스트리밍 사업의 균형 잡힌 사업 구조를 바탕으로 2024년까지 90억 달러 이상의 DTC(Direct-to-Consumer)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힘.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