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광고 기반 무료 VoD(AVoD) 서비스 ‘투비(Tubi)’를 소유하고 있는 폭스(Fox)가 올 가을부터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 걸쳐 140시간 이상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투비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발표. Tag #투비 #Tubi #OTT #스트리밍 #AVoD #오리지널 #폭스 #Fox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광고 기반 무료 OTT ‘Tubi’,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추진 [브리핑] 美 광고 기반 무료 OTT ‘Tubi’, 지난해 스트리밍 시간 58% 증가 [리포트] 광고 기반 무료 OTT, 이용자 급증 이어 BM 변화도 시작...주요 업체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스냅샷] 미국의 주요 AVoD 방식 OTT 업체들의 최근 실적 및 동향 [브리핑] LG전자, 美 T-Mobile 유통 스마트폰에 OTT ‘투비(Tubi)’ 선탑재 [브리핑] 美 AVoD 서비스 ‘Tubi’, 틱톡 통해 과거 인기드라마 소재 스트리밍 행사 개최 [브리핑] 美 Fox, 참가자 방송 출연 아닌 아바타로 노래 경영하는 가상 리얼리티 TV쇼 발표 [브리핑] 美 OTT 업체 ‘Tubi’, “올해 美 AVoD 이용자가 SVoD 가입자 추월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