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폭스(Fox) 산하의 광고 기반 무료 VoD(AVoD) 방식 OTT 서비스인 투비(Tubi)가 2020년 시청시간이 총 25억 시간으로 집계되었으며, 이는 전년 대비 58%가 증가한 것이라고 발표. Tag #AVoD #투비 #Tubi #OTT #스트리밍 #광고기반 #폭스 #Fox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미국의 주요 AVoD 방식 OTT 업체들의 최근 실적 및 동향 [브리핑] LG전자, 美 T-Mobile 유통 스마트폰에 OTT ‘투비(Tubi)’ 선탑재 [브리핑] 광고 기반 무료 VoD, '24년 구독형 OTT 서비스 매출 추월 전망 [브리핑] 美 소비자들, 유료-무료 포함 평균 7개의 OTT 서비스 이용 [브리핑] 폭스, 美 AVoD 기반 OTT ‘투비(Tubi)’ 인수 추진 [브리핑] 美 AVoD 서비스 ‘Tubi’, 틱톡 통해 과거 인기드라마 소재 스트리밍 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