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폭스(Fox)가 소유하고 있는 광고 기반 무료 VoD(AVoD) 및 FAST(Free, Ad supported Streaming TV) 서비스 업체인 ‘투비(Tubi)’가 올해에 미국 AVoD 이용자수가 SVoD 가입자수를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을 제시. Tag #투비 #Tubi #AVoD #SVoD #FAST #이용자수 #구독 피로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광고 기반 VoD 시장, Hulu 주도로 광고 매출 50% 증가 [브리핑] 구글, 유튜브TV에 광고 기반 무료 실시간 채널(FAST) 서비스 추가 예정 [브리핑] 美 광고 기반 무료 VoD 시장, ‘23년 광고 매출 40억불 돌파 전망 [브리핑] 美 AVoD 서비스 ‘Tubi’, 틱톡 통해 과거 인기드라마 소재 스트리밍 행사 개최 [브리핑] 美 Fox, 광고 기반 무료 OTT ‘Tubi’ 통해 140시간 이상의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스냅샷] NEW ID, 글로벌 FAST 채널 공급사로 자리매김…업체 개요 및 사업 현황 [리포트] OTT, BM 다각화와 고객가치 중심 새로운 경쟁 시작…국내외 OTT 업체들의 최근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AVoD, ‘25년 2,60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애니메이션 OTT ‘크런치롤’, TV시리즈물 신규 에피소드 무료 제공 중단 [브리핑] 美 OTT 시장, 가입자의 2/3가 월 30달러 이내 이용료 지불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서비스 ‘IMDb TV’ 브랜드 개편과 콘텐츠 보강 발표 [브리핑] 美 유료방송 시장, 요금부담이 아니라 OTT 대비 콘텐츠 열세로 해지 발생 [브리핑] 美 Tubi, 복수 스트리밍 기기 기반 시청률 측정 위해 닐슨 솔루션 통합 [브리핑] 글로벌 AVoD 시장, ‘27년까지 70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美 Fox, AVoD 중심으로 스트리밍 사업에 연간 2~3억 달러 투자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