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폭스(Fox)가 2020년 3월 인수한 광고 기반 무료 VoD(AVoD) 방식 OTT 서비스 업체인 투비(Tubi)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고 블룸버그(Bloomberg)誌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 Tag #투비 #Tubi #폭스 #Fox #AVoD #오리지널 콘텐츠 #OTT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광고 기반 무료 OTT ‘Tubi’, 지난해 스트리밍 시간 58% 증가 [스냅샷] 미국의 주요 AVoD 방식 OTT 업체들의 최근 실적 및 동향 [브리핑] LG전자, 美 T-Mobile 유통 스마트폰에 OTT ‘투비(Tubi)’ 선탑재 [리포트] 해외 OTT 시장, 신규 사업자들이 경쟁 트렌드 주도 ...주요 업체들의 경쟁 전략과 향후 전망 [브리핑] 폭스, 4.4억달러에 광고 기반 OTT ‘투비(Tubi)’ 인수 [브리핑] 美 AVoD 서비스 ‘Tubi’, 틱톡 통해 과거 인기드라마 소재 스트리밍 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