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4월 NBCU가 모기업인 Comcast 가입자에 한해 런칭했던 자체 OTT 서비스 ‘피콕(Peacock)’을 미국 전역을 대상으로 7월 15일 정식 런칭 Tag #피콕 #Peacock #OTT #스트리밍 #NBCU #Comcast #컴캐스트 #SVoD #오리지널 #요금제 #A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숏폼 OTT 퀴비, 유료 가입자 전환 비중 8%에 그쳐 [브리핑] 스포츠특화 OTT ‘FuboTV’, 2천만 달러 신규 투자 유치 [브리핑] 스포츠 OTT ‘DAZN’, 글로벌 서비스 확대 위한 베타 서비스 제공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55%가 추가 지불의향 있다” [브리핑] 美 TV 시청자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이용 매체 수 4.8개로 증가 [브리핑] 美 OTT 시장,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해지율도 증가 [브리핑] 아마존, Prime Video에 최대 100명 동시 시청 ‘소셜 뷰잉’ 기능 적용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fuboTV’, ESPN과 콘텐츠 유통 계약 체결 [리포트] 신생 OTT ‘Quibi’, 실적 부진으로 구조조정 루머 등장…최근의 사업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워너미디어, HBO Max 런칭 계기로 OTT 라인업 구조조정 [스냅샷] 美 NBCU, OTT 서비스 ‘피콕(Peacock)’ 런칭 및 세부 요금 상품 공개 [브리핑] 美 Comcast, 광고 기반 무료 OTT 서비스 ‘Xumo’ 인수 [브리핑] NBCU, 월마트 소유 OTT ‘부두(Vudu)’ 인수 협상 중 [브리핑] 美 NBCU, Comcast 가입자에게 자체 OTT ‘피콕’ 무료 제공 [리포트] 美 Comcast의 최근 신사업 동향이 5G 시대 방송통신사업자의 미래 전략에 주는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