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로 전 세계적으로 OTT 시청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미국 컴캐스트 산하 NBCU가 컴캐스트 가입자들에 한해 4월 15일 자체 OTT인 ‘피콕(Peacock)’ 프리뷰(preview) 버전을 무료로 제공하기 시작 Tag #NBCU #피콕 #Peacock #Svod #AVod #comcast #컴캐스트 #OTT #스트리밍 #요금상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트래픽 부하 우려해 가정용 카메라 영상 품질 하향조정 [브리핑] NBCU, 컴캐스트 가입자 대상 무료 버전 ‘피콕(Peacock)’ 제공 [리포트] 코로나19 대응에 나서는 해외 OTT/통신 업계...최근 주요 사례와 전략 분석 [브리핑] 넷플릭스, 만화 출판사 붐 스튜디오와 콘텐츠 계약 체결 [브리핑] 美 모바일 숏폼 OTT ‘퀴비’, TV 캐스팅 기능 지원 방침 공개 [코멘트] 숏폼 동영상 퀴비, 인기게임 포트나이트 통해 영상 공개… 코로나19 사태 맞아 ’게임 내 광고’도 시도 [브리핑] 닐슨, “코로나19 사태 속 美 OTT 시청시간 2배 증가”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배우 출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추진… ‘동영상+자체 플랫폼’ 전략의 한계 도달 [브리핑] 디즈니+, 런칭 5개월 만에 가입자 5,000만명 돌파 [브리핑] 美 퀴비, 출시 당일 30만 다운로드로 애플 AppStore 3위 차지 [브리핑] 美 숏폼 OTT 퀴비, 정식 런칭 당일 서비스 중단 사태 발생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코로나19 사태로 3월 시청시간 20% 증가 [브리핑] 印 OTT ‘MX Player’, 미국-영국 등 6개 국가로 서비스 확장 [브리핑] 유튜브, 코로나19 사태로 스트리밍 기본 화질 SD로 설정 [브리핑] 아마존, 코로나19 확산 속 OTT 키즈 콘텐츠 무료 제공 [브리핑] 디즈니+, 코로나19로 佛 시장 런칭 2주 연기 [브리핑] 유럽/중동 미디어 업계, 코로나19 속 무료 콘텐츠 및 요금 할인 제공 확대 [리포트] 해외 OTT 시장, 신규 사업자들이 경쟁 트렌드 주도 ...주요 업체들의 경쟁 전략과 향후 전망 [브리핑] 美 T-Mobile, 복수회선 가입자에게 OTT '퀴비' 무료 제공 [코멘트] 아마존,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Tempo’ 개발 중…’트위치’와 ‘프라임 멤버십’이 강력한 무기 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