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숏폼 OTT’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미디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4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런칭한 퀴비가 저조한 가입자 실적과 광고 사업 차질 등 악재에 직면. Tag #퀴비 #Quibi #모바일 #OTT #스트리밍 #숏폼 #가입자 #오리지널 #카젠버그 #휘트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퀴비, 로쿠-아마존과 OTT 셋톱박스에의 스트리밍 앱 제공 협상 진행 [브리핑] 모바일 특화 OTT 업체 'Quibi', 가입자 목표 달성율 30%에 그칠 전망 [브리핑] 퀴비, 런닝타임 10분 이하의 오리지널 시사 프로그램 공개 [브리핑] 퀴비(Quibi), 크롬캐스트 활용한 TV캐스팅 지원 개시 [브리핑] 美 숏폼 OTT ‘퀴비’, 주요 광고 집행 연기로 인해 비용 절감에 나서 [브리핑] 美 숏폼 OTT ‘퀴비’, iOS 앱에서 AirPlay 활용 TV 캐스팅 개시 [리포트] 코로나19, 미디어 콘텐츠 유통 방식 변화 유발…국내외 최근 동향 분석과 전망 [브리핑] 美 모바일 숏폼 OTT 퀴비, 가입자 130만명으로 기대 이하 실적 기록 [브리핑] 美 모바일 숏폼 OTT ‘Quibi’, 소셜 미디어 콘텐츠 공유 기능 추가 방침 [리포트] 코로나19 대응에 나서는 해외 OTT/통신 업계...최근 주요 사례와 전략 분석 [브리핑] 美 모바일 숏폼 OTT ‘퀴비’, TV 캐스팅 기능 지원 방침 공개 [코멘트] 숏폼 동영상 퀴비, 인기게임 포트나이트 통해 영상 공개… 코로나19 사태 맞아 ’게임 내 광고’도 시도 [브리핑] 美 퀴비, 출시 당일 30만 다운로드로 애플 AppStore 3위 차지 [브리핑] 美 숏폼 OTT 퀴비, 정식 런칭 당일 서비스 중단 사태 발생 [리포트] 해외 OTT 시장, 신규 사업자들이 경쟁 트렌드 주도 ...주요 업체들의 경쟁 전략과 향후 전망 [브리핑] 美 숏폼 OTT ‘퀴비’, 모바일 동영상 기술 특허 분쟁 직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