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초에 런칭한 미국 숏폼 OTT 서비스인 ‘퀴비(Quibi)’의 3개월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된 후, 실제 유료 가입자로 전환한 이용자 비중이 8%에 그침. Tag #퀴비 #Quibi #OTT #스트리밍 #유료가입자 #가입자실적 #숏폼 #디즈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신생 OTT ‘Quibi’, 실적 부진으로 구조조정 루머 등장…최근의 사업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퀴비, 로쿠-아마존과 OTT 셋톱박스에의 스트리밍 앱 제공 협상 진행 [브리핑] 모바일 특화 OTT 업체 'Quibi', 가입자 목표 달성율 30%에 그칠 전망 [브리핑] 퀴비, 런닝타임 10분 이하의 오리지널 시사 프로그램 공개 [브리핑] 퀴비(Quibi), 크롬캐스트 활용한 TV캐스팅 지원 개시 [브리핑] HBO Max, 런칭 첫날 8.7만 신규 앱 다운로드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