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특화 OTT 업체인 DAZN이 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중단되었던 글로벌 시장 대상의 서비스 확대 전략을 재개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위해 오는 7월 24일부터 무료 베타 서비스 제공에 나설 것이라고 DigitalTV Europe誌가 보도. Tag #DAZN #OTT #스트리밍 #글로벌확장 #스포츠중계 #코로나19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OTT, 스포츠 생중계에서도 입지 확대...최근의 국내외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LGU+, SKT 이어 5G 기반 프로야구 중계 시도…양방향성 강조하고 ICT 기술 접목해 차별화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55%가 추가 지불의향 있다” [브리핑] 美 TV 시청자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이용 매체 수 4.8개로 증가 [브리핑] 게임 특화 OTT ‘트위치’, 2분기 시청 시간 사상 최고치 기록 [브리핑] 美 OTT 시장,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해지율도 증가 [브리핑] 아마존, Prime Video에 최대 100명 동시 시청 ‘소셜 뷰잉’ 기능 적용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fuboTV’, ESPN과 콘텐츠 유통 계약 체결 [리포트] 신생 OTT ‘Quibi’, 실적 부진으로 구조조정 루머 등장…최근의 사업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佛 Molotov, OTT 서비스 인프라 제공 B2B 솔루션 사업 개시 [브리핑] 모바일 특화 OTT 업체 'Quibi', 가입자 목표 달성율 30%에 그칠 전망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업체 DAZN, 양방향 이용경험 개발 위한 혁신센터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