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지상파방송사 CBS가 실적발표 현장에서 스포츠 특화 OTT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며, 기존 OTT 서비스인 'All Access'는 캐나다에서도 제공할 것임을 밝힘. Tag #미국 #CBS #지상파 #OTT #스포츠 #All Access #캐나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CBS, 그래미賞 생중계로 자체 OTT 시청기록 갱신...접속 불안정으로 한계도 노출 [브리핑] 美 NCAA, 대학농구 4강전을 가상현실로 생중계 예정 [코멘트] 유튜브, 실시간 온라인TV 위해 방송사와 제휴...미디어 입지 강화와 페이스북 견제 [브리핑] 美 지상파방송사 CBS, 자체 OTT 서비스 가입자 200만명 달해 [브리핑] 美 CBS, 자체 OTT 서비스에 無광고 유료 옵션 추가 [브리핑] 美 CBS, 인기 모바일 게임 캔디크러쉬를 TV쇼로 제작 [브리핑] 美 21세기폭스, “자체 OTT 서비스 제공에 신중히 접근할 것” [브리핑] 美 지상파 CBS, 자체 OTT 가입자 120만명 돌파 [브리핑] [CES] Hulu, CBS와 실시간TV 콘텐츠 제공 제휴 체결 [브리핑] 소니, TV-영화 사업부 매각 추진說 등장 [브리핑] 美 CBS, 자체 OTT 서비스 글로벌 런칭 가능성 언급 [브리핑] 美 대학농구 NCAA, 4강전 경기를 VR로 유료 중계 [브리핑] 美 지상파 CBS, 자체 OTT 서비스에 영화 콘텐츠 추가 [브리핑] 美 CBS, 월이용료 15달러 자체 OTT 결합상품 공개 [코멘트] 美 미디어업계, 드림웍스 창업자의 새로운 ‘New TV’에 관심 집중...모바일세대 겨냥 콘텐츠로 승부 [브리핑] 美 AT&T, 타임워너 인수 승인 후 CNN 매각 고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