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지상파 CBS의 Les Moonves CEO가 자사 OTT 서비스인 ‘CBS All Access’와 ‘Showtime’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의사가 있음을 내비쳤다고 3월7일 Fierce Cable이 보도. Tag #CBS #지상파 #CBS All Access #Showtime #해외 #글로벌 #라이선스 #라이선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CBS, “애플과의 OTT 서비스 관련 논의 중단 상태” [코멘트] 美CBS, 그래미賞 생중계로 자체 OTT 시청기록 갱신...접속 불안정으로 한계도 노출 [브리핑] 美 NCAA, 대학농구 4강전을 가상현실로 생중계 예정 [코멘트] 유튜브, 실시간 온라인TV 위해 방송사와 제휴...미디어 입지 강화와 페이스북 견제 [브리핑] 美 지상파방송사 CBS, 자체 OTT 서비스 가입자 200만명 달해 [브리핑] 美 CBS, 자체 OTT 서비스에 無광고 유료 옵션 추가 [브리핑] 美 CBS, 인기 모바일 게임 캔디크러쉬를 TV쇼로 제작 [브리핑] 美 21세기폭스, “자체 OTT 서비스 제공에 신중히 접근할 것” [브리핑] 美 지상파 CBS, 자체 OTT 가입자 120만명 돌파 [브리핑] [CES] Hulu, CBS와 실시간TV 콘텐츠 제공 제휴 체결 [브리핑] 소니, TV-영화 사업부 매각 추진說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