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17년 1분기에 전년 대비 35% 증가한 26억4천만달러의 매출을 기록.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전년 대비 각각 420%, 544% 증가-넷플릭스는 해당 분기 미국과 해외에서 각각 142만명, 353만명의 신규 가입자를 유치했으나, 이는 업계의 기대치에 다소 못미치는 수치 Tag #넷플릭스 #실적 #매출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왓챠플레이, iOS-안드로이드 앱 출시...한국판 넷플릭스 목표이지만 현실적 과제 산적 [코멘트] 美 컴캐스트, X1셋톱 통해 넷플릭스 서비스 제공...Zero-Rating 적용시 타 OTT 반발 [코멘트] 페이스북, 인도서 동영상 오프라인 재생 테스트...개도국 시장에서도 입지 장악 시도 [리포트] 뉴미디어 시장의 개척자 '넷플릭스'...글로벌화 반년의 성과와 과제 [브리핑] 中 LeEco, 넷플릭스와 동영상 콘텐츠 협력 계약 체결 [코멘트] 넷플릭스, 인터넷 속도측정 모바일앱 런칭...TV 벗어나 스마트폰 시청도 강조 시작 [브리핑] 호주 이통사 Optus, OTT 데이터 무과금 월정액 옵션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고객 만족도 측면에서 경쟁사와의 격차 줄어 [브리핑] 美 넷플릭스, 연내 오프라인 시청 기능 도입說 ['16.3Q 실적] 넷플릭스, 순이익 전년比 75% 증가...가입자 급증으로 시장 우려 불식 [코멘트] 넷플릭스, 지속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 의지 천명...타 미디어사 협력 병행 아마존과 대조 [브리핑] 구글홈, 넷플릭스-사진 연동기능 추가 [브리핑] 글로벌 SVOD 시장, 2021년 4억3천만 가구 가입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글로벌 사업 강화로 마케팅비 급증 예상 [브리핑] 美 OTT 가입자, 절반 가량이 복수 서비스 이용 日 OTT 시장, 경쟁 심화로 이용자도 증가 추세 [브리핑] 페이스북, 실시간 동영상 아닌 프리미엄 콘텐츠에 자금 지원 ['16.4Q 실적] 넷플릭스, 매출 전년比 36% 증가...가입자 1억명 달성 임박 [브리핑] 넷플릭스, 올해 1,000시간 분량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브리핑] Roku, 지난해 말 기준 미국 OTT 셋톱 점유율 18%로 1위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