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은 지난해 봄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제공을 본격화하면서 미디어 업체 및 유명인들과 제정적 지원 관련 제휴를 맺었으며, 지난해 이들에게 5천만달러 이상을 지불한 것으로 전해짐. Tag #페이스북 #실시간 동영상 #프리미엄 콘텐츠 #자금 지원 #전략 #넷플릭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모건스탠리, “페이스북 동영상 전용메뉴로 TV광고 잠식할 것” [브리핑] 페이스북, 360도 영상 실시간 스트리밍 지원 발표 [코멘트] 오큘러스, PC와 모바일 부문으로 VR 사업 이원화...삼성과의 협력관계 변화 여부에 주목 [브리핑] 페이스북, 실시간 동영상 출시 이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도 추진 [브리핑] 中 샤오미,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Mi Live 출시 [브리핑] 페이스북 메신저, AI 기반 답변 추천 기능 테스트 [브리핑] 애플, 인공지능 특허출원서 경쟁사에 크게 뒤져 [리포트] 액션캠 GoPro, 고강도 구조조정 돌입 …동향과 전망 [브리핑] 마크 주커버그, “페이스북은 새로운 유형의 미디어 업체” [브리핑] 뉴욕타임즈, 페이스북 실시간 동영상 시청자 1억명 돌파 [브리핑] 페이스북, 브로커 통해 유저 오프라인 활동 데이터도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