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동영상 사업 강화를 위해 TV 방송국(TV studios) 및 기타 동영상 제작업체들과 프로그램 라이선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12월14일 Recode誌가 보도. Tag #페이스북 #동영상 #오리지널 콘텐츠 #자체 제작 #사업자 전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가수의 콘서트 실황도 독점 제공...OTT의 음악 동영상 경쟁도 가열 조짐 [브리핑] 홍콩 LeSports, 미국 NBA와 독점 중계 제휴 체결 [브리핑] 넷플릭스 CFO, “수년 내 콘텐츠 절반을 오리지널로 채울 것” [브리핑] 넷플릭스, 고객 만족도 측면에서 경쟁사와의 격차 줄어 [브리핑] 아마존 산하 온라인만화 업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발표 [코멘트] 日 아마존, 지역특화 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 공개...커머스 연계로 시너지 창출 노려 [브리핑] Ovum,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은 지속불가능” [브리핑] 美 AT&T, DirecTV Now에서 인기 가수와 배우 전용 채널 편성 [코멘트] Spotify, 자체 제작 오리지널 음원 제공...독점 콘텐츠 시도가 동영상에서 음악 서비스로 확산 [브리핑] 美 OTT 훌루, 4K 스트리밍 지원 개시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 iOS 모바일앱 매출서 최초로 1위 등극 [코멘트] 넷플릭스, 지속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 의지 천명...타 미디어사 협력 병행 아마존과 대조 [브리핑] 美 타임워너, 넷플릭스-아마존에 대항해 HBO 콘텐츠 예산 확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