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미국 iOS 모바일앱 매출 순위서 1위를 차지했다고 미국 모바일앱 시장조사업체 Sensor Tower를 인용해 12월5일(현지시간) TechCrunch가 보도. Tag #넷플릭스 #iOS #모바일앱 #매출 #수익 #Sensor Tower #오리지널 콘텐츠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中서 자체 OTT 대신 콘텐츠 라이센싱 전략으로 선회 ['16.3Q 실적] 넷플릭스, 순이익 전년比 75% 증가...가입자 급증으로 시장 우려 불식 [브리핑] 아태지역 SVOD 가입자, 중국 중심으로 급성장 전망 [브리핑] 獨 VOD 시청, 영화보다 시리즈물 선호도 높아 [브리핑] 넷플릭스, 채권발행 통해 8억달러 조달 [브리핑] 넷플릭스, 美 OTT 시장서 1위…10위권 OTT업체의 가입자 모두 증가 [코멘트] 넷플릭스, 선진국에서는 다운로드 기능 제공하지 않는다...이통사와의 zero-rating 협력도 관심사 [브리핑] 아마존, 인도서 프라임 멤버십 이용료 절반으로 한시적 인하 [브리핑] OTT 업체 Vimeo, 가입형 서비스와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추진 [리포트] 넷플릭스, 유료방송사 제휴 확대로 반전 모색...동향과 전망 [코멘트] 아마존, 실시간 스포츠 중계 추진설 등장…가상 케이블사업자로서 넷플릭스 압박하나 [브리핑] 英 BBC, 글로벌 대상 가입형 인터넷 라디오 런칭 준비 [브리핑] Ovum,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은 지속불가능” [코멘트] 넷플릭스, 오프라인 재생 기능 도입...OTT-게임과의 시간장악 경쟁을 오프라인으로도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