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인도 엔터테인먼트 업체 T-Series와 콘텐츠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9월28일 The Economic Times가 보도. Tag #Amazon #아마존 #인도 #영화 #T-Series #콘텐츠 계약 #발리우드 #제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인도 IT 서비스 시장 개요 [브리핑] 印 2위 이커머스 스냅딜, 2억달러 규모 투자 유치 [브리핑] 아마존, 인도 공략 위해 현지 결제업체 인수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아마존 겨냥해 인도에 데이터 센터 설립 추진 [브리핑] 아마존, 인도 내 판매자 수 8만5천명으로 증가 [브리핑] 아마존, 인도 뭄바이에 데이터센터 2곳 신설 [코멘트] 아마존, 인도 OTT 시장 공략위해 콘텐츠에 3억불 투자...커머스 사업 지원이 목적 [코멘트] 아마존, 인도에서도 유료멤버십 Prime 런칭...저가 전략으로 이용자 확대 잰걸음 [브리핑] 아마존, 인도 내 할인행사 진행으로 일일 판매량 기록 갱신 [브리핑] 아마존, 印 중소도시 진출 위해 중고책 판매 서비스 런칭 [브리핑] 아마존, 印서 Flipkart 추월해 1위 커머스 업체로 부상 [브리핑] 印 이커머스 업체 Flipkart, 등록 이용자 수 1억명 돌파 [브리핑] 아마존, 인도 OTT 진입 위해 현지 영화사와 콘텐츠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