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인도 시장에서 일일 상품 판매량 기록을 세웠음을 발표했다고 8월8일(현지시간) Economic Times誌가 보도. 최근 아마존은 3일간의 ‘Great Indian Sale’ 이벤트를 진행, 첫날에만 10만개의 상품을 판매했다고 설명함. Tag #아마존 #인도 #이커머스 #할인판매 #Flipkart #Snapdeal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안드로이드폰 SD카드에의 동영상 저장 지원 [브리핑] 아마존, 배송용 드론을 위한 도킹 스테이션 특허 획득 [브리핑] 아마존, 연내 프랑스-이탈리아-스페인으로 OTT 서비스 확대 [코멘트] 아마존, 인도 OTT 시장 공략위해 콘텐츠에 3억불 투자...커머스 사업 지원이 목적 [브리핑] 아마존, Woody Allen 감독 신작 영화 배급 계약 체결 [브리핑] 아마존, 직장인 대상 점심식사 배달 서비스 테스트 [리포트] 아마존, 스마트폰 사업전략 대폭 수정 ...배경과 의미 [코멘트] 아마존, 인도에서도 유료멤버십 Prime 런칭...저가 전략으로 이용자 확대 잰걸음 ['16.2Q 실적] 아마존, 3분기 연속 최고 순익 기록…클라우드가 성장 주도 [코멘트] MS-구글, 클라우드 시장서 고성장 질주…아마존 독점서 무한경쟁 체제로 전환 [브리핑] 아마존, 소모품 자동주문 플랫폼 DRS에 협력 제조사 다수 추가 [브리핑] 필립스, 인도서 콘텐츠 플랫폼 iKlub 통합된 LED TV 2종 출시 [코멘트] 아마존, 자체 브랜드 화물항공기 'One' 발표...국경 초월한 'Delivery-as-a-Service'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