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인도 시장에서 전년대비 250%에 달하는 판매자(seller) 증가율을 보였다고 6월18일 NDTV가 보도. Tag #아마존 #인도 #이커머스 #플랫폼 #물류 #수수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IoT 영역서도 아마존 영향력 커지나…페블, 자사 피트니스 트래커에서 알렉사 지원 [브리핑] 호주 아마존, AWS 장애로 일부 웹사이트 접속 문제 발생 [코멘트] 인공지능 홈 비서, 한국서도 통신사업자 주도로 개발경쟁 가열...핵심은 활용도 높일 ‘개방성’ [브리핑] 美 Starz CEO, “아마존 통한 OTT 유통은 사업강화에 도움 돼” [브리핑] 현대차, 자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서 아마존 ‘에코’ 연동 지원 [코멘트] 아마존, 음악스트리밍을 월정액 요금으로 분리...IoT단말 기반 디지털콘텐츠 선점 시도 [코멘트] 아마존, 이용자감정 이해 기술 개발중...홈비서 Alexa의 지능 높여 맥락인식 기능 강화 [코멘트] 아마존, 물류로봇 Kiva로 영업비용 20% 절감...타사에 물류솔루션 판매사업도 가능 [코멘트] 아마존, 유명 요리사 출연 오리지널동영상 제작...음식 온디맨드서비스 연계 기대 [브리핑] 아마존, 클라우드 부분서 구글 견제 위해 AI 전문가 영입 [브리핑] 美 밀레니얼 세대, 23%는 유료TV 가입 없이 OTT만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