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CJ오쇼핑, 쇼핑크리에이터 선발 오디션 개최...개인방송이 커머스 채널에도 영향력 발휘
[코멘트] CJ오쇼핑, 쇼핑크리에이터 선발 오디션 개최...개인방송이 커머스 채널에도 영향력 발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이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영상 콘텐츠 제작 능력을 갖춘 1인 미디어인 ‘쇼핑 크리에이터’를 선발하는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12월28일 국내 언론들이 보도. 유통업체에서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해 1인 방송 제작자들을 선발하는 것은 CJ오쇼핑이 처음. 쇼크(쇼핑 크리에이터) 오디션은 역량 있는 1인 방송 제작자들을 발굴해 고객들과 자유로운 소통을 확대하고 CJ오쇼핑의 상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됨.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쇼핑 크리에이터들은 6개월간 매달 2편씩 쇼핑을 소재로 한 영상을 제작하게 되며, 이들의 콘텐츠는 CJ오쇼핑의 TV홈쇼핑 방송과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 쇼핑 크리에이터의 개인 미디어 채널 등에서 유통될 예정.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