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K쇼핑, 채널 연동형 T커머스 런칭...OTT 업체들의 우회적 T커머스 진입이 잠재적 변수
[코멘트] K쇼핑, 채널 연동형 T커머스 런칭...OTT 업체들의 우회적 T커머스 진입이 잠재적 변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서비스 'K쇼핑'이 '채널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를 본격 런칭했다고 밝힘. 동 사는 KT 및 KBSN과 협업을 통해 올레tv 플랫폼 내에 KBSN 스포츠, KBS 드라마, KBS joy 등 KBSN의 주요 채널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시청 중 연관상품 정보를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 예를 들어 인기 드라마를 방송할 경우 주요 시청자인 30~40대 여성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팔찌,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를 쇼핑할 수 있도록 연관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방송될 경우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품을 노출해 방송을 보면서 관심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는 방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