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부가 신세계그룹이 신청한 드림커머스의 최대주주 변경 안건을 승인했다고 국내언론들이 보도. 드림커머스는 T커머스 쇼핑 채널인 ‘드림앤쇼핑’을 운영하고 있음-신세계그룹은 핵심 자회사인 이마트를 통해 화성산업의 자회사인 드림커머스 지분 50% 이상을 확보할 예정 Tag #T커머스 #TV #스마트TV #스마트폰 #모바일앱 #시청 #방송 #홈쇼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T커머스, 침체 벗어나 본격 개화 예고...가능성과 과제 [코멘트] 미래부, 규제 강조한 T커머스 가이드라인 공개...N스크린 쇼핑경험 확산에는 역행 비판 [코멘트] 다음, 암웨이와 손잡고 '다음TV미니' 출시...B2B2C 강조해 컨슈머용 OTT 단말과 차별화 [코멘트] 미래부, T커머스 규제범위 번복…일관성 없는 정책으로 혼란 유발해 부정적 인식 확대 [리포트] 중국發 'BAT'의 공습, 글로벌 인터넷 시장 접수를 노린다…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진출 초읽기...TV 벗어난 N스크린 통합UX가 관건 [코멘트] 채널 연동형 T커머스, 국내에서 본격 개화 조짐...일관성 있는 규제가 활성화 전제조건 [코멘트] 스마트TV, 내년 판매량 1억대 돌파 예상...'스마트’ 아닌 '고사양TV' 수요 증가를 반영 [코멘트] 스마트TV 업계, 차별화 방안으로 UX 개선에 집중...접근성 높여 앱과 콘텐츠 이용 제고 [코멘트] 국내 T커머스, 침체기 벗어나 올해가 경쟁 원년 되나...홈쇼핑과의 차별성 제공이 관건 [코멘트] KT, IPTV를 스마트홈 플랫폼으로 육성...엔터테인먼트-피트니스-커머스 사업 강화 [코멘트] LGU+, SBS와 손잡고 스마트폰 연동형 T커머스 제공...TV 기반 커머스 경쟁 가열 조짐 [브리핑] 中 알리바바, 홈엔터테인먼트 강화 위해 전문업체와 파트너십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