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다음카카오 매출 및 영업이익 현황 (2014.4분기) Tag #국내 다음카카오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영업이익률 EBITD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포털 동향 (09.18-10.01) -다음카카오, 공식 출범 선언 국내 포털 동향 (10.01~10.07) - 다음카카오, 카톡 검열논란에 공식사과문 발표 [코멘트] 獨텔레그램, 메신저 검열사태로 국내가입자 260만 돌파...카톡 독점에 대한 반감도 원인 [코멘트] 다음카카오, "빅데이터 사업에 메시지 활용 없다"...업계 리더에 의한 산업 로드맵 파괴 국내 포털 동향 (10.22~11.04) - 네이버, '14년 3분기 실적발표...영업익 88% 증가 [스냅샷] ['14. 3Q 실적] 다음카카오, 합병 후 첫 실적 발표 …매출 향상에도 영업익-순익은 감소 [스냅샷] ['14. 3Q 실적] 국내 포털 3사, 모바일 호조로 실적 소폭 상승 …네이버의 독주 체제는 여전 국내 포털 동향 (11.05~11.18) - 다음카카오, ‘14년 3분기 매출 향상에도 영업익 감소 [코멘트] 네이버, 검색광고와 커머스 연계를 강화...딥러닝 기반 정보형 서비스로 진화 [코멘트] 다음카카오, 카톡 기반 음식배달 서비스 제공說...교차보조 통한 수수료 무료로 차별화 가능 [코멘트] 오프라인 융합형 플랫폼서비스, 생태계파괴 논쟁확산...'정답' 아닌 '최선해결책' 모색해야 [코멘트] 다음카카오, O2O 강화 일환으로 Uber 유사 서비스 추진…택시업계와의 제휴로 불법 요소 제거 [리포트] 기업메시징, 원가기반에서 가치기반 경쟁으로 변모중...동향과 전망 국내 포털 동향 (12.18~12.30) - 라인, MS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MixRadio’ 인수 [코멘트] 다음카카오, 유치원알림장 업체 인수로 SKP와 경쟁 돌입...키즈 서비스가 B2B로 확대 [리포트] 온라인지도, O2O 시대 맞아 'Enabler'로서 가치 배가...동향과 전망 [코멘트] 보육 앱, 사회이슈 맞물려 관심 집중…다음카카오-키즈노트 합병시너지에 기대감 높아 [리포트] 다음카카오-키즈노트 합병, 보육 앱의 멀티플랫폼화 예고…가능성과 시장 전망 [코멘트] 카톡, 서울시와 재난상황 실시간 제공 협약...기업메시징 넘어 공공영역으로 사업 확대 [스냅샷] [’14.4Q 실적] 다음카카오, 커머스 매출 증가로 견고한 성장세 기록 [코멘트] 네이버-다음카카오, ‘생활밀착형 서비스’가 향후 성장동력...키워드는 "맞춤형-온디멘드-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