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3분기 다음카카오는 전년 동기 대비 20.7% 성장한 2,218억원의 통합매출을 기록. 그러나 다음의 낮은 영업이익률로 통합 영업익은 전년대비 6% 감소한 308억원을 기록하는데 그침. Tag #다음카카오 #실적 #3분기 #다음 #카카오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광고 #게임 #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다음-카카오, 공동의 적 네이버 견제 위해 합병 결정...시너지 창출 가능성에 관심 집중 [코멘트] 다음, 암웨이와 손잡고 '다음TV미니' 출시...B2B2C 강조해 컨슈머용 OTT 단말과 차별화 [코멘트] 다음-카카오, 합병 첫 프로젝트로 ‘O2O’ 지목...SK플래닛-라인과의 3파전 본격화 예고 [코멘트] 다음, 음성합성엔진 API 최초로 공개...새로운 UI 이용가치 높일 서비스 발굴이 더 중요 [리포트] '웹드라마', OTT 동영상의 국내시장 확대 계기 되나?...동향과 전망 [스냅샷] ['14. 2Q 실적] 다음, 영업비용 증가로 매출 성장 정체 …카카오와의 합병으로 3분기 기대감 증가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 추이 (2013.2분기~2014.2분기) [스냅샷] ['14. 2Q 실적] 국내 포털 3사, 네이버 독주 속 실적 격차 심화 국내 포털 동향 (09.18-10.01) -다음카카오, 공식 출범 선언 [코멘트] 獨텔레그램, 메신저 검열사태로 국내가입자 260만 돌파...카톡 독점에 대한 반감도 원인 [코멘트] 다음카카오, "빅데이터 사업에 메시지 활용 없다"...업계 리더에 의한 산업 로드맵 파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