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03~2014.12.17 기간의 국내 포털 주요 동향입니다 Tag #포털 #네이버 #다음 #SK컴즈 #O2O #서비스 #검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14. 3Q 실적] 다음카카오, 합병 후 첫 실적 발표 …매출 향상에도 영업익-순익은 감소 [스냅샷] ['14. 3Q 실적] 국내 포털 3사, 모바일 호조로 실적 소폭 상승 …네이버의 독주 체제는 여전 [코멘트] 네이버-지상파, 유튜브 대항 위해 연합전선 구축…모바일에 적합한 콘텐츠 공급이 과제 [코멘트] 네이버, 검색광고와 커머스 연계를 강화...딥러닝 기반 정보형 서비스로 진화 [코멘트] 국내 웹드라마 시장, 티핑포인트 눈앞...젊은층 타깃의 콘텐츠 제작유통과 BM이 주효 [코멘트] 토종 앱스토어, 혜택강화와 결제수단 다양화로 구글-애플에 대응...정부의 지원사격도 본격화 조짐 [코멘트] 다음카카오, 카톡 기반 음식배달 서비스 제공說...교차보조 통한 수수료 무료로 차별화 가능 [코멘트] 日 라인, 메신저기반 결제 상용화...수익사업 아닌 Enabler 역할로 추가성장 견인할까? [코멘트] 오프라인 융합형 플랫폼서비스, 생태계파괴 논쟁확산...'정답' 아닌 '최선해결책' 모색해야 [코멘트] 네이버, 자사 키즈포털 모바일웹 전면개편...교육서비스 강조로 부모들에게도 어필 [코멘트] 네이버, 지도서비스 활용 O2O 시장공략 본격화...행동유발 위한 인프라 중요성 커져 [코멘트] 다음카카오, O2O 강화 일환으로 Uber 유사 서비스 추진…택시업계와의 제휴로 불법 요소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