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Gangnam Style)’ 뮤직비디오가 지난 5월31일 유튜브 사상 최초로 조회 수 20억건을 돌파했다고 국내외 언론들이 보도. Tag #Google #YouTube #강남스타일 #싸이 #뮤직비디오 #동영상 #스트리밍 #콘텐츠 #마케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자체 OTT 셋톱 출시 임박...광고 기반의 무료 동영상 공급할 수도 [코멘트] 메이저 CP 업체들, 유튜브 관련 스튜디오 인수 봇물…단편 동영상 제작 유통 시도 국내 동영상 플랫폼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8.12~2013.8) [코멘트] 야후, 脫구글 원하는 애플에 기본검색 엔진 제공 추진...MS 제휴와 기술력 열세가 걸림돌 [코멘트] 구글, 모바일검색-유튜브에 앱 설치광고 도입...배너형태 벗어난 광고경쟁 본궤도 올라 [코멘트] YouTube, 중소업체의 효과적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저비용으로 글로벌 홍보활동 가능 [코멘트] 유튜브, 10억불 규모 비디오게임 생중계 업체 인수설...OTT 셋톱박스 연계성에 관심 [코멘트] 미래부, 1인미디어 제작지원 프로젝트 추진...콘텐츠 공급체계 변화로 방송 롱테일화 기대 [코멘트] 유튜브, 중소 동영상제작사 위한 크라우드펀딩 도입...마케팅 가치 높이고 콘텐츠 다양화 [코멘트] 구글, 넷플릭스 이어 동영상 재생기준 ISP 랭킹 공개...OTT 업체의 무기로 활용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