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5.13~2014.05.19 기간의 N스크린/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N스크린 #스마트TV #동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모바일 동영상 소비량, 폰 화면크기와 정적 상관관계 보여…패블릿 대중화에 청신호? [코멘트] 유튜브, 美 모바일 동영상 앱 부문 석권...모바일단말 넘어 홈 영역에서도 입지 급속히 확대 중 [코멘트] 유튜브, 크롬캐스트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지원...인터넷 기반 가상 케이블사업 강화 [코멘트] 美 AT&T, 프리미엄 동영상 결합 저가 번들상품 런칭…가격경쟁력-서비스혁신성 미흡 [코멘트] 美 AT&T, 넷플릭스 킬러서비스 개발 나서...Chernin Group과 JV 설립해 차별화 시도 [코멘트] 넷플릭스, Verizon과도 망이용대가 계약...'급행료' 허용 FCC 정책변화와 맞물려 관심 집중 [코멘트] 美 컴캐스트와 AT&T, 개인화 서비스 강화에 초점...유료TV 업계 차기 전략방향성 시사 [코멘트] YouTube, 중소업체의 효과적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저비용으로 글로벌 홍보활동 가능 [코멘트] 넷플릭스, 북미 유선트래픽 비중 34%로 증가...ISP의 망이용대가 요구 빌미 될 듯 [코멘트] 유튜브, 10억불 규모 비디오게임 생중계 업체 인수설...OTT 셋톱박스 연계성에 관심 [코멘트] 美 AT&T, 위성방송사 인수에 485억불 투자...OTT시대 맞아 유료TV-BB업계 재편 가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