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1.06~2014.01.12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Instagram, 폐쇄형 사진공유 기능 도입…니치마켓 겨냥 흐름에 편승, BM 발굴이 과제 [코멘트] 피트니스 앱 Fitstar, 개인코치 기능 강화…SNS-게임화에 이어 차별화 요소로 부각 [코멘트] 지역기반 SNS, 페북-트위터 보완서비스로 인기몰이...유동인구 많은 국내 성공은 미지수 [코멘트] 트위터, 투자자 안심시킬 신서비스 발굴에 총력...위치기반 마케팅 연계 기능도 테스트 [코멘트] 日 라인, 만화 유통에 메신저 연계 강화...잠재가입자 확보와 콘텐츠 매출확대 겨냥 [코멘트] 아마존, '저가단말+서비스' 교차보조형 BM 효과 입증...Kindle 보유자가 전자상거래 지출액 더 많아 [코멘트] 페이스북, 젊은층 이탈현상 지속...신규 브랜드서비스와 인수합병으로 돌파구 모색중 [코멘트] 구글, "SNS 놓친 것이 최대 실수"...자사 서비스 매쉬업과 메이저 서비스 피로현상 틈타 반전 노려 [코멘트] SNS, 승자독식 아닌 '서비스다변화' 추세...제한적 네트워크 효과로 중소사업자도 성장 여지 [코멘트] 美 Pinterest, 이미지 인식-검색 스타트업 인수...검색범위 확대해 광고사업에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