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라인 주식회사가 모바일 메신저 LINE의 연계 서비스 ‘LINE 만화’에 친구끼리 독서 이력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고 12월18일 공식블로그를 통해 밝힘. Tag #NHN #LINE #라인 #LINE 만화 #독서 이력 공유 #만화 #SNS 기능 #LINE Japa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日 ‘라인’, 모바일 만화 장터로 디지털콘텐츠 유통 시작...국내진입 여부도 관심사 [코멘트] NHN '라인', 해외매출 급증으로 호실적...업계 위기설 일축하며 독점적 지위 유지 [코멘트] 日 도코모, NHN과 손잡고 모바일메신저 ‘라인’ 제휴...mVoIP 아닌 전용 통화버튼 마련 [코멘트] NHN 라인, 아시아 넘어 북미-유럽 공략 가속...로컬 컨텍스트 반영한 현지화 전략이 관건 [코멘트] NHN 라인, 일본서 리워드형 광고서비스 개시...모바일광고의 새로운 유형으로 급부상 [코멘트] NHN 메신저 '라인', 일본내 영향력 급증...최대 모바일업체 DeNA도 사업축소에 들어가 [코멘트] NHN '라인', 글로벌 가입자 2억명 돌파...카카오톡이 선점한 국내보다 해외공략에 집중 [리포트] NHN 메신저 ‘라인’, 일본서 사실상 표준 서비스로 등극…의미와 전망 모바일 메신저 '라인', 오프라인 영역으로 연계 상품 확대... 주요 제품 특징 및 출시 현황 전세계 NHN 모바일 메신저 LINE 가입자수 추이 (2011.12~2013.7) [코멘트] NHN, 라인 성장세 힘입어 호실적...모바일 대응 완성시키며 경쟁사와 격차 더 벌릴듯 [코멘트] NHN 라인, 디지털콘텐츠 구매용 선불카드 시판...오프라인 상품 구매로도 확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