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자체 웹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LINE 선불카드' 판매를 시작함. 이에 따라 신용카드가 없거나 다른 전자화폐 이용등록 등을 하지 않는 사람도 편의점에서 선불카드를 구입하면 즉시 유료 스탬프 등을 구입할 수 있음. Tag #NHN #라인 #LINE #모바일메신저 #SNS #선불카드 #스탬프 #인앱결제 #오프라인 융합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NHN '라인', 글로벌 가입자 2억명 돌파...카카오톡이 선점한 국내보다 해외공략에 집중 [리포트] NHN 메신저 ‘라인’, 일본서 사실상 표준 서비스로 등극…의미와 전망 모바일 메신저 '라인', 오프라인 영역으로 연계 상품 확대... 주요 제품 특징 및 출시 현황 [코멘트] 中 위챗, 메신저기반 스티커-게임-결제 상용화에 돌입...카카오-라인과 3파전 본격 시동 [스냅샷] ['13. 2Q 실적] NHN, 라인 성장세 힘입어 매출 상승세 유지… 해외매출 전년대비 107.4% 증가 [코멘트] NHN, 라인 성장세 힘입어 호실적...모바일 대응 완성시키며 경쟁사와 격차 더 벌릴듯 [코멘트] 모바일 메신저의 플랫폼화, 기존 SNS 업체 위협...일본 최대업체 Mixi는 적자로 전환 [코멘트] NHN 라인, N스크린 기반 영상통화-커머스 등 공개...모바일에 무게 둔 종합포털 선언 [코멘트] 라인, 영상통화와 동영상 공유 기능 추가...N스크린 기반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