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성인 인터넷 이용자 중 73%가 SNS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42%는 2개 이상의 SNS를 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시장조사업체 Pew Research Center의 2013년 미국 SNS 이용 현황 조사를 인용해 블로터닷넷이 보도. Tag #SNS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싸이월드 #이용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SNS, 메이저사이트 우회하는 특화업체 급부상...니치마켓 겨냥 기능과 폐쇄성으로 차별화 [코멘트] 메신저 '스냅챗', 사진공유량에서 페이스북 추월...트래픽 수익화 위한 BM 발굴은 아직 요원 [코멘트] Pinterest, 공유 대상을 상품에서 '장소'로 확대...로컬리뷰 시장진입으로 광고주가치 배가 [코멘트] 美 로컬리뷰 서비스 Yelp, 온라인 식당예약 기능 추가...수익원 다양화 시도 [코멘트] 소셜매거진 Flipboard, 추가 펀딩으로 기업가치 급상승...BM 차별화는 여전히 부담 [코멘트] 美 유통업체, SNS상의 인기상품 취급 전문 서비스 런칭...입소문을 실제 매출로 연계 [코멘트] Instagram, 폐쇄형 사진공유 기능 도입…니치마켓 겨냥 흐름에 편승, BM 발굴이 과제 [코멘트] 지역기반 SNS, 페북-트위터 보완서비스로 인기몰이...유동인구 많은 국내 성공은 미지수 [코멘트] 트위터, 투자자 안심시킬 신서비스 발굴에 총력...위치기반 마케팅 연계 기능도 테스트 [코멘트] 페이스북, 젊은층 이탈현상 지속...신규 브랜드서비스와 인수합병으로 돌파구 모색중 [코멘트] 구글, "SNS 놓친 것이 최대 실수"...자사 서비스 매쉬업과 메이저 서비스 피로현상 틈타 반전 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