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아마존, 유료 멤버십 선물기능 도입...추가 고객획득 비용 없이 잠재고객 확보
[코멘트] 아마존, 유료 멤버십 선물기능 도입...추가 고객획득 비용 없이 잠재고객 확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이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시즌을 앞두고 연 79달러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Amazon Prime’을 선물하는 기능을 도입한다고 발표함. 이 프로그램에 가입할 경우 1,500만개에 이르는 품목에 대해 무료의 빠른 배송을 지원하며, Prime Instant Video의 일부 동영상은 물론 eBook 콘텐츠도 무료로 볼 수 있음. 또한 책이 실제로 출간되기 전에 미리 eBook 형태로 볼 수 있는 ‘Amazon Publishing’ 서비스도 제공됨. 특정 이용자가 지인에게 선물할 날짜를 지정하여 Prime 멤버십을 선물하면, 수신자에게는 이메일을 통해 가입 방법이 전달되며, 이미 Prime 멤버일 경우 기프트카드로 교환이 가능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