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미국 시애틀에 본거를 둔 다국적 e커머스 업체로서 북남미와 유럽, 아시아 지역 총 10여개 국가에 걸쳐 각 지역에 특화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 Tag #아마존 #Amazon #온라인 쇼핑몰 #e커머스 #Kindle #킨들 #eBook #태블릿 #Globailzation #글로벌 전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아마존, 컨슈머 서비스 대폭 강화… C-P-N-T 전 영역에서 사업 추진 [리포트] 급물살 타는 아마존의 변신...‘HW+SW’ 강화하며 모바일 광고에도 출사표 [코멘트] 아마존, 英 런던에 당일거래 사이트 런칭...소셜커머스 시장에 새바람 부나 [코멘트] 아마존, 'HW+SW' 모델의 글로벌화 박차...일본서 자체 단말과 eBook 스토어 런칭 [글로벌리포트] 2012년 글로벌 전자책 시장 요약 및 2013년 전망 [아마존] 2012년 하반기 주요 이슈 [리포트] 아마존, 'HW+SW' 통합 BM의 대표주자로 부상…최근 행보와 파급효과 [리포트] 아마존, 자체완결적 생태계 갖추며 구글-애플에 도전장...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아마존, 자체 태블릿 판매지역 전세계로 확대...구글-애플과 글로벌 생태계 경쟁에 돌입 [코멘트] 아마존, 식료품 당일배송 서비스 지역 확대說...소매시장의 온오프라인 융합을 더욱 확대 아마존, 온라인광고 강화로 Next 구글 노려…광고 사업 현황 및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