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6년 전부터 광고사업을 본격화한 아마존은 자사 사이트 상의 셀러들을 위한 Sponsored 상품 광고, 자사 사이트-모바일-Kindle용 디스플레이 광고 등을 도입 Tag #아마존 #온라인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광고 #로컬 광고 #지역기반 광고 #소셜커머스 #e커머스 #아마존 구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아마존, Kindle 콘텐츠에 광고기법 도입 준비중…관련 특허도 출원 아마존, Kindle 출고가를 114달러로 대폭인하...광고BM 도입으로 유저 Lock-in 전략 구사 아마존과 AT&T, 광고삽입 Kindle 3G 모델을 정상가 보다 50달러 저렴한 139달러에 출시 아마존 Kindle Fire 통한 광고, 노출도 매일 19%씩 증가 추세...조만간 iPad 추월 전망 [코멘트] 아마존, 킨들 파이어를 광고 매체화...광고기반 태블릿 BM의 성공 가능성에 주목해야 [코멘트] 아마존, 모바일광고 강화하며 전문업체 인수 모색중...수익원 다각화 위한 빠른 행보 아마존, 컨슈머 서비스 대폭 강화… C-P-N-T 전 영역에서 사업 추진 [리포트] 급물살 타는 아마존의 변신...‘HW+SW’ 강화하며 모바일 광고에도 출사표 [코멘트] 구글과 아마존, B2B 대출-외상 서비스 개시...이자수익 아닌 생태계 활성화가 목표 [아마존] 2012년 하반기 주요 이슈 [코멘트] 아마존, 개인맞춤형 광고 도입…커머스 강점 무기로 구글의 아성에 도전 [리포트] 아마존, 자체완결적 생태계 갖추며 구글-애플에 도전장...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아마존, 온라인 광고수익 가파른 상승세...실물경제 연계된 타깃광고로 'Next 구글' 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