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식료품 당일배송 프로그램인 ‘Amazon Fresh’를 2007년 개시후 지금까지도 본사가 위치한 Seattle市로 서비스 지역을 한정하고 있는데, 해당 서비스를 미국 전역으로 확대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고 Business Insider가 여러 리포트들을 근거로 주장함. Tag #아마존 #Amazon #Amazon Fresh #e커머스 #식료품 #당일배송 서비스 #물류센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자체 TV셋톱 연내 출시설...'HW+Service' 통합모델을 홈 영역으로 확대 [코멘트] 아마존, 1분기 매출 22% 증가로 기대치 부합...유통외 디지털콘텐츠 사업도 순항중 [리포트] 온오프라인 융합, 리테일 시장에도 영역파괴 경쟁 유발 …아마존-월마트의 사례와 시사점 [코멘트] 아마존, 자체 태블릿 라인업을 10인치대로 확대...니즈 변화 반영해 콘텐츠 판매 극대화 [코멘트] 아마존, 자체 스마트폰 2종 개발설...이통사 지원확보가 관건, MVNO 사업도 배제 못해 [코멘트] 아마존, 클라우드 기반의 사진 앱 런칭…자체 스마트폰 사업 위한 사전 포석의 의미 [코멘트] 아마존, 삼성 보유 컬러 전자잉크 업체 인수…eBook 전용단말 사업 확대 [코멘트] 아마존, 자사 서비스 전용 가상화폐 상용화...교차보조형 단말 사업 강화 암시 [리포트] 아마존, 자체완결적 생태계 갖추며 구글-애플에 도전장...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IT업계 격전지로 부상…퍼스널 클라우드 확산의 촉매 역할도 기대 [코멘트] 아마존, 美 정부의 보안 인증 획득...정부 차원의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증가 예상 [코멘트] 아마존, 자체 태블릿 판매지역 전세계로 확대...구글-애플과 글로벌 생태계 경쟁에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