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2분기 아마존의 전체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22% 성장한 157억 달러를 기록했지만, 흑자를 기록할 것이라는 업계 기대와 달리 7백만 달러(주당 2센트)의 순손실이 발생하며 적자 전환함. Tag #아마존 #Amazon #실적 #2분기 실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자체 방송콘텐츠 제작 강화...장르 다양화해 유저니즈에 맞추고 수익화로 연결 SNS 동향 (06.17~06.23) - 페이스북, Instagram에 동영상 공유 기능 추가 아마존, 아시아 사업거점 확대에 박차…일본-중국-인도 사업 현황 아마존 동향 (06.13~06.26) - 페이스북 연동 소셜기프팅 서비스 런칭 [코멘트] 커넥티드카, 시장 선점 위한 플랫폼 경쟁 가열...본격적인 Co-petition 시대로 돌입 모바일 플랫폼, 소셜 게이밍 플랫폼 강화에 박차…주요 업체별 서비스 비교 아마존 동향 (06.27~07.10) - Kindle Fire 후속모델 3종 연말 출시說 일본 주요 eBook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2) [코멘트] 대형서점의 몰락, 아마존에게도 악영향...쇼루밍족의 실물상품 체험기회를 제한 [리포트] 아마존, 온라인광고 시장의 강력한 다크호스로 부상…현황과 전망 OTT 동영상 전성시대, 사업자별 비즈모델 동향 [코멘트] 구글, 디지털교과서 렌탈 서비스 8월부터 개시...교육시장에서 아마존-애플에 선전포고 [코멘트] '쇼루밍' 추세 확산, 구글 아닌 아마존이 최대 수혜자...콘텐츠 사업에도 순풍으로 작용 [코멘트] 아마존, 물류센터 인력 대거 채용...당일배송 강화로 오프라인 유통업체에 도전